음악을 탄생시킨 사물들, 스틸클럽 — Artistic Moment 사운즈 한남 스틸북스, 2020

[ARTISTIC MOMENT 예술을 만나는 순간]
음악을 탄생시킨 사물들 – 신예슬 음악비평가, <음악의 사물들> 저자

2019년 스틸북스 3층 ‘NEW FAVORITES 주목할 만한 신간’으로서 사랑받았던 책 <음악의 사물들>의 신예슬 작가를 스틸클럽에 모십니다.

음악학을 전공한 음악비평가이자 비평 동인 ‘헤테로포니’에 속한 신예슬 작가는 <음악의 사물들>을 통해 작곡가의 악상을 기록하는 악보, 인간의 연주를 대체하는 자동 악기, 소리를 기록하고 재생하는 음반 등 음악의 또 다른 가능성을 발견한 사물들을 다루고, 세계의 모든 소리를 음악의 재료로 사용하는 구체 음악을 조명했습니다.

음악 애호가로서 청취하는 것 너머의 세계를 탐구해 보고 싶은 분들, 비평적으로 음악에 접근해 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[프로그램 정보]
– 2월 7일 금요일 저녁 7시 30분~9시 30분
– 용산구 대사관로 35 사운즈한남 스틸북스 4층
– 15,000원
– 60인 선착순

[안내사항]
– 티켓은 배송되지 않으며, 당일 스틸북스 4층에서 본인 확인 후 착석합니다.
– 구매결정 버튼은 강연 당일 혹은 하루 뒤 눌러주세요. 
– 강연 하루 전까지 100% 환불되며, 당일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 
– 톡스토어 취소 방법: 카카오톡>더보기>쇼핑하기>왼쪽 상단 메뉴>마이 페이지>주문배송>해당주문 상세보기>취소
– 뚜껑 있는 물병이나 텀블러만 지참 가능하며, 프로그램 진행 중에만 음용 부탁 드립니다.
– 사진 촬영은 되도록 자제해 주시고, 촬영 시에는 무음으로 부탁 드립니다.

[문의]
– stillbooks.info@gmail.com / 070-7733-0559, 02-749-5005
 

스틸클럽 STILL CLUB

스틸클럽은 ‘일상’, ‘아름다움’, ‘통찰’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한 스틸북스의 강연과 워크숍 프로그램입니다.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세상에 대한 넓고 깊은 이해에 이르고자 합니다. 인문, 예술, 디자인 등 각 분야의 저자와 전문가를 모시고, 중요한 사회 이슈와 깊이 숙고해야 할 문제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진행해 나가고 싶습니다.